반갑습니다.
㈜굿타임관광 대표이사 김민재입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장 빨리 가는 방법은 “좋은 친구와 함께 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굿타임은 항상 좋은 친구처럼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부산 유일 전세버스와 렌터카를 직영으로 운영해 왔습니다. 이제 공유문화의 시대를 맞아 단순 차량 공유가 아닌, 수요자와 공급자가 함께 계획하고,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함께 추억을 공유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서비스기업을 넘어, 고객이 여행을 통해 행복감을 느끼고 삶의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좋은 시간! 좋은 추억! 을 굿타임과 함께 나누시길 권장합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의 시대는 공유문화의 시대입니다. “Good Time Share"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단순 차량 공유가 아닌, 수요자와 공급자가 함께 계획하고,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함께 추억을 공유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주)굿타임은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맞춰 부산유일 전세버스와 렌터카를 직영으로 운영해 왔습니다. 회사를 설립하면서 마이스 관련 업무를 타깃으로 “기획해주는 수송의 개념”을 부산에 뿌리내리게 하였으며, 현재 부산에서 의전·수송 분야에 가장 탁월한 업무 실적을 가진 업체로 성장 했습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렌터카 딜리버리 서비스의 확대, 하나투어 제휴사로 국내외 여행상품의 판매 등 고객이 원하고 즐길 수 있는 사업들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서비스기업을 넘어, 고객이 여행을 통해 행복감을 느끼고 삶의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좋은시간! 좋은추억!을 굿타임과 함께 나누시길 권장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